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축제/경기 전시.축제.여행

경기도 품앗이공연 연극 예술제 일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품앗이공연의 행사기간

2017년 7월 20일~7월 23일까지

위치

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이화뱅곳길22

행사장소

민들레연극마을

 

행사소개

품앗이공연예술축제는

정겨운 시골 마을에서 어린이를

중심으로 온 가족이 공연도 보고

농촌체험도 할 수 있는 신나는 여름축제이다.

 

행사내용

[자연과 어우러지는 순수공연예술축제]
외갓집처럼 정겨운 시골에서 공연도 보고, 농촌도 즐기는 축제이다. 어린이를 중심으로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이 마을 곳곳에서 펼쳐진다. 노을 지는 언덕, 꽃밭, 들판, 동네 안마당이 무대가 되고, 한낮의 햇빛과 저물녘 노을은 조명이 된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축제
한여름 무더위를 잊게 할 물놀이, 옥수수 따기 같은 농촌체험, 천연염색, 연 만들기, 탈 만들기, 박 그리기, 대나무 물총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공연 레지던시를 통한 아시아 예술인 국제 교류
한국 예술가들이 인도, 파키스탄, 필리핀 등 아시아 예술가들과 함께하면서 작품을 만든다. 이를 통해 우리의 창작 영역을 확대하고, 아시아 문화를 널리 이해할 수 있다.

 

출 연

(주)극단민들레, 랄랄라_이미라, 하땅세, 크로키키브라더스, 마린보이, 이미희, 모다트_양길호, 자전거 날다, 우다야, 카타기리 아츠노부, 쌈 외

 

프로그램

[유료공연]
전통연희극 <임꺽정은 살어있다!>, 연극 <오버코트>, 베이비 드라마 <맘마>, 오브제 음악극 <변화>, <아시아의 신화 시리즈>

[무료공연]
< 나홀로 서커스>, <드로잉 서커스>, <곤충의 왕>, <전봉준 38>, <아이콘드라마시리즈>, <한/인도 합작공연>, <폐막공연>

[체험 프로그램]
- 자연예술프로젝트, 영상체험, 서커스체험 (예약 필수)
- 천연염색, 탈만들기, 박그리기, 대나무물총만들기, 옥수수 따기 등 (상시운영, 현장접수)
- 농특산물 및 먹거리 장터 (상시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