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니지M

마법사 클래스 착용아이템과 마법의 종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법사클래스는 공격 마법과 물리 공격을 적절히 혼합해서 사용하는 클래스입니다.

INT및 SP가 드른 클래스들에 비해 월드이 높아 마법 효과가 뛰어납니다.

하지만, 최대HP가 낮아서 착용 방어구에 제한이 많아 AC를 많이 올리기는 어렵네요

 

 

착용무기아이템

마법사는 주로 원거리 마법에 특화된 지팡이와

 단검을 착용하며 마법을 사용하는 만큼MP소모가

 심하기때문에 MP회복과 관련된 아이템이 중요합니다.

다른 클래스들에 비해 착용할수 있는 방어구가 제한되있습니다.

 

 

단검은 가장빠른 공격속도를 가진 무기로 클래스에 따라 한손검을 착용했을때보다 5%~30%정도 빠른공격속도를 보여줍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기는 수정단검과 오리하루콘 단검으로, 모두 언데드 추가 대미지 옵션을 갖추고 있어 특정 사냥터의 효율이 매누 높습니다.

 

 

 

 

주로 마법사가 착용하는 무기로 INT와 SP 등 마법의 효과를 높여주는 옵션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수정 지팡이는 MP회복이 중요한 마법사에게는 기본 장착 아이템의 하나이며, 바포메트의 지팡이나 얼음여왕의 지팡이처럼 무기 자체의 대미지는 낮지만 강력한 마법 발동 옵션으로 대미지를 내는 지팡이들도 있습니다.

 

 

 

 

 

배우는 법

마법사는 특정 마을에 위치한 마법 상인 사이먼을 찾아가면 마법서를 구입할수 있습니다.

일정 단계 이상 마법서는 몬스터 사냥 및 혈맹 상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마법사 일반 마법

마법사는 일반 마법의 최고 수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클래스이며, 일부 마법을 사용할 때 마력의 돌이 필요합니다.